본문 바로가기

이백오십분의 순간

레고 DC 히어로즈 미니피겨 (LEGO DC Minifigures)

요번에 새롭게 출시한 레고 DC 히어로즈 미니피겨시리즈. 레고 공홈에서 주문했다. 총 16가지 피겨중 어떤제품이 올진 모르지만, 그냥 운에 맡기기로 하고 대담하게 딱 16개 주문했다.

드디어 도착! 괜히 이렇게 샀나 살짝 후회도 되긴 했지만, 에라 모르겠다하고 하나씩 뜯어보기로 했다. 오프라인이었으면 쪼물딱신공을 해봤겠지만, 심슨시리즈때 딱 몇개 사보고 미니피겨시리즈는 거의 전무하다싶이해서 만져봐도 머가 먼지 분명 몰랐을 거다.

슈퍼맨과 원더우먼, 그리고 아쿠아맨이 나왔으면 싶었지만, 그리 쉽지 않을거라는 직감은 이미 느끼고 있었기에 일찌감치 기대는 하지 않기로 했다.

첫 번째 봉지를 가위로 자르고 속을 열어보니 두둥~!... 역시 배트마이트? DC시리즈는 거의 아는게 없어서 캐릭터가 머가 먼지 잘 모르겠다.

요렇게 부속품과 간단한 설명서가 들어있다. 이번 미니피겨시리즈의 모든 캐릭터가 소개되어 있다.

조립후의 모습~! 앙증맞고 정말 귀엽다. 번호는 16번이네..망토가 패브릭재질이라 옛날 빳빳한 재질보다는 좀 더 찰랑찰랑 거리는 느낌을 준다.

두번째 개봉~! 5번 시네스트로

 

그 다음은~!? 9번 사이보그. 모든 미피봉지마다 받침대가 들어있어 원하는 포즈로 좀 더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다.

 

그 다음은......?! 11번 헌트리스. 슈퍼맨과 원더우먼은 언제쯤 나오는걸까... 하나만이라도..ㅠㅜ. 헌트리스는 멋진 헤어스타일과 벨트가 인상적이다.

 

그 다다다다음은...!! 15번 플래시! 번개장식이 너무 앙증맞다.

 

그 다음은~~~~! 3번 아쿠아맨! 그래도 기대했던 피규어가 나와서 기분이 좋다. 피규어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색감이 너무 잘 나온듯.

 

그 다음은~! 1번 미스터 미라클! 초록망토가 인상적이다.

 

그 다음은~! 12번 메타모르포!

 

그 다음은~! 8번 그린랜턴! 지금까지는 골고루 중복되는것 없이 잘 나온 것 같다. 이정도로도 만족해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는....ㅠㅜ

 

그 다음은~! 10번 배트맨! 드디어!! 주인공 하나 나왔다!! 개봉할 때 먼가 좀 두둑하긴 했는데.., 그런데 실수를 해서 망토부분이 위쪽에 쏠려있어서 가위로 자르다가 그만 망토 끝부분을 잘라먹었다....ㅠㅜ 내가 그럼 그렇지....흑흑 ㅠㅜ 여러분은 미피 개봉하실때 봉지 잘 털어서 조심해서 가위로 자르시길...

 

그 다음은~! 13번 조커! 이번 미피시리즈중에서 색감이 가장 화사한것 같다. 너무이쁨!

 

그 다음은......! 4번 스타걸! 아직까지 골고루 나와서 다행이긴 한데,.. 이 불안한 느낌은 뭐지... 파랑과 멋진헤어스타일의 조합 그리고 들고있는 무기에 펄이 들어있어서 너무 마음에 듬!

 

그 다음은! 14번 범블비!! 이건 날개가 너무 멋진 것 같다.

 

그 다으....음..은 그럼 그렇지... 드디어 올것이 왔다. 스타걸 중복. 그래도 이정도면 잘 된거야하고 위로중..ㅠㅜ 표정이 두가지가 있어 다른걸로 바꿔보았다.

 

남은 2개에 희망을 걸며.. 뜯었지만..... 이번엔 그린랜턴 중복....ㅠㅜ 이젠 거의 포기...

 

마지막 16번째 봉지도 메타모르포 중복...ㅠㅜ 아쉽다.. 하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그래도 즐거운 미피개봉기였다. 슈퍼맨과 원더우먼, 그리고 치타가 안나와서 조금 슬펐지만, 다음에 피규어를 다 모으게 되면 단체샷한번 찍어야겠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